[캠핑용품 리뷰] 캠핑용 미니빔프로젝터 벤큐 GV1 한 달 사용 후기
꿀템 사용리뷰

[캠핑용품 리뷰] 캠핑용 미니빔프로젝터 벤큐 GV1 한 달 사용 후기

by 봄봄2 2022. 7. 5.

벤큐GV1 사용후기 썸네일 이미지

캠핑용 미니 빔프로젝터 "벤큐 GV1"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봄봄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캠핑장 또는 노지로 캠핑 다니시는 일명 캠핑족이 많이 늘어났죠?

저희 부부도 강원도 산속에 살고 있지만 캠핑을 좋아해 연애 때부터 많이 다녔어요.

원터치 텐트로 시작해 지금은 거실형 텐트로 확장을 했었으나 육아로 인해 오토캠핑은 잠시 쉬고 있어요.

아직 어린아이와 함께 오토캠핑을 하려니 피칭부터 철수까지 너무 힘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신랑이 주는 육아휴가로 주말에 한 번씩 1박 2일로 혼자 캠핑을 다녀온답니다.

이번엔 캠핑에 함께하면 좋은 가성비 갑 빔프로젝터!

제가 직접 구매해 (결제는 신랑이.. ㅎ) 사용해본 사용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제목엔 한 달 사용 후기라고 작성했지만 구매한 지 이미 2년이 되었고 그간 캠핑장에서며 집에서며 유용하게 사용해 그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많은 타사 제품들 중 벤큐 GV1을 구입하게 된 계기는?

저는 빔프로젝터를 알아볼 때 세워둔 조건이 있었어요.

  1. 미니 사이즈여야 한다.

  2. 무선이어야 한다.

  3. 가격의 최대 한도선은 40만 원이다.

  4. 휴대폰 연동(미러링)이 되어야 한다.

 

사람의 욕심이 끝도 없다는 것을 또다시 느끼게 된 것이 여러 제품을 보면 볼수록

점점 더 가격대가 올라가고 점점 더 좋은 성능을 가진 제품이 눈에 아른거리더라고요.

그래서 위의 4가지 조건을 정해두고 신랑과 함께 알아봤는데

저 4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며 거기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까지 추가벤큐 GV1을 구매했어요.

벤큐GV1-제품이미지

[구성품] : 본체, 파우치, 충전기, 리모컨, USB-C 케이블

* 제품 구입 시에는 블로그를 하지 않아 박스 및 사용설명서 사진이 없습니다 *

각 나라별 다양한 전원 어댑터 탭을 구성품으로 하였으나 본 포스팅은 220V용 어댑터 탭을 장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본체 세부 모습]

 

GV1 제품 좌,우,뒷 이미지
제품 GV1 상하 뒷 이미지
GV1 확대, 리모컨 이미지

* 제품에 설치되어 있는 삼각 다리는 동봉된 제품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본체의 각 면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사운드가 빵빵해요.

집에서도, 캠핑장에서도 한 번도 최대 음량으로 켜본 적이 없어요.

 

 

[제품 사용 사진]

GV1 사용이미지
초기 화면
GV1 넷플릭스 이미지
넷플릭스 이용 화면
GV1 유튜브 이미지
유튜브 이용 화면

벤큐 GV1 사용 후기

미니 빔프로젝터 벤큐 GV1을 사용해보며 느낀 점은 정말 가성비 갑이다! 였어요.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파우치와 데이터 전송이 빠른 USB-C 케이블까지!!

거기다 휴대폰 미러링에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캠핑장에 따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겨갈 필요가 없었어요.

낮에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라디오나 음악을 틀어놓으며 쉬고, 밤에는 미러링으로 영화까지 볼 수 있으니

진짜 제가 산 캠핑 용품 중 TOP 5안에 든다고 자부합니다 저는!!ㅋㅋㅋㅋ

 

캠핑장에서 벤큐 GV1을 사용했을 시 장점과 단점은??

우선 장점!

1.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2. 휴대폰(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됨) 과의 연동 가능

3. C 타입 USB 젠더만 있다면 USB에 영화 다운로드해서 빔프로젝터로 볼 수 있음.

    (저는 안드로이드폰 구매 시 받은 젠더 사용했어요~)

4.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니 따로 스피커를 안 챙겨도 돼 짐이 줄어듦.

 

그럼 단점은??

1. 휴대폰 연동 시 wi fi가 연결되어야 해서 핫스폿 또는 무선 wi fi 공유기가 있어야 됨.

끝!!! 단점 끝!!!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야외에서 wi fi 연결할 때 필요한 무제한 요금제 사용자 또는

무선 wi fi 공유기가 있어야 된다는 점뿐이에요.

그래서 더더욱 캠핑을 다니는 캠퍼 분들. 특히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캠퍼 분들께 벤큐 GV1을 추천합니다!

 

또한 저의 경우는 임신으로 캠핑 못 다녔을 땐 거실에서 티브이 보기엔 눕고 싶고, 안방에 누워만 있기엔 심심해서

안방 벽에 빔프로젝트를 쏴 침대에 누워서 영화 봤답니다. ㅋㅋㅋㅋ

가성비 갑 벤큐 GV1 너무너무 좋아요!!  봄봄이는 강추!!!!

 


이상 봄봄의 "미니 빔프로젝터 GV1" 한 달 사용 후기였습니다.

* 내 돈 내산 사용 후기입니다 *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